2017년도 임시총회, 직원 연찬회, 출판기념회 개최 안내
1. 노인복지발전을 위해 진력하시는 회원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. 우리협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2017년도 임시총회와 더불어 직원 연찬회 및 출판 기념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회원기관에서는 바쁘시더라도 본 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참석바랍니다.
- 아 래 -
가. 일 시 : 2017년 12월 19일(화) 17:00~20:30
나. 장 소 : IBIS앰배서더 호텔 연회장 (부산진구 중앙대로 777, 17층 / ☎ 051-930-1100)
다. 대 상 : 회원기관의 시설장 및 전 직원 ※ 회원기관의 시설장님은 임시총회 관계로 17:00까지 회의장소에 착석부탁드리며, 회원기관 직원은 수기공모 출판기념회 및 연찬회가 시작되는 18:30까지 행사장소에 착석바랍니다.
라. 총회안건 - 제1호 의안 : 2018년 사업계획(안) 및 예산(안) 심의,의결의 건
마. 일 정 표 시 간 | 내 용 | 비 고 | 17:00 ~ 17:30 | 참석 확인 및 자리 착석 | | 17:30 ~ 18:30 | 임시총회 실시 | ※ 시설장 참석 | 18:30 ~ 20:30 | 출판기념회 및 연찬회 | ※ 전직원 참석 |
바. 비 고 : 임시총회는 회원기관 시설장님의 필참을 부탁드리며, 부득이 참석이 어려우실 경우에만 기관의 중간관리자가 대리 참석할 수 있도록 위임장을 작성하여 협회 이메일(bjhcold2000@hanmail.net) 또는 팩스 (050-4926-0166)로 송부해 주시길 바랍니다.
사. 회신기한: 참석신청서 및 위임장 2017년 12월 11일(월) 15:00까지
아. 문의전화: 공민지 사회복지사 (☎ 051-508-7001)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