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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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|
육아휴직 대체인력 모집_사무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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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
인창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|
작성일 |
2021-12-16 |
조회수 |
1221/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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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창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에서는 아래와 같이 센터에서 근무할 육아휴직 대체인력을 공개모집 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.
1. 모집분야 및 인원 가. 근무부서: 재가노인지원사업 나. 고용형태 및 채용인원: 비정규직 1명 다. 업무내용: 재가노인지원사업 사무원 2. 응모자격 가. 필수 - 운전면허 소지자로 실제 운전 가능자 - 경력무관 나. 우대 - 사회복지사 자격증 - 행정업무(한글, 엑셀 등)능력 우수자 -*2022년 1월부터 근무가능자 *현장맞춤형 대체인력 여성일자리 창출사업 일환의 교육이수 가능한자 -구인시점 고용보험미가입자 교육일자:2021년 12월27일~29일(3일간) 소정의 교통비 지급 다. (공통)필수: 노인학대관련범죄 및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(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 2, 「노인복지법」 제39조의17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0조의9) 3. 지원 및 지참 서류 가. 이력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- 첨부파일에 작성(기관양식) 나. 자기소개서(기관양식) 다. 관련자격증 사본 4. 전형과정 가. 1차 서류전형 나. 2차 면접심사
5. 채용일정 가. 서류접수 : 2021년 12월 10일(금) ~ 2021년 12월 24일(금)17:00 나.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21년 12월 24일(금) 17:30 *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 진행 다. 2차 면접심사 : 2021년 12월 28일(화) 오전 10시(기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) 라. 적격확인 및 최종합격자 발표 : 2021년 12월 28일(화) 17시 6. 근무기간 : 2022년 01월 01일 ~ 2023년 1월 31일 (13개월)
7. 근무조건 가. 근무시간: 월 ~ 금요일 09:00 ~ 18:00 / 휴게시간 12:00~13:00 / 주40시간 나. 보수지급기준: 사회복지시설 인건비가이드 라인 준수 사무원 1호봉 8. 원서접수 및 유의사항 가.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나. 접수방법 : 우편 및 워크넷 지원. 이메일 접수(inchja3472@naver.com) (예) 입사지원서- 육아휴직 대체인력 홍길동.hwp 다. 접수처 : 인창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(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128, 4층) 우편제출시 봉투 겉면에 '직원 채용 응모서류 재중' 표기 요망 라.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기재, 기재착오 및 누락, 자격미비자 지원 등에 따른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. 마. 기재착오 및 누락, 연락불능, 자격 미비지원 등으로 인하여 초래되는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. 바. 제출된 입사지원서는 합격자 공고일 이후 7일 이내에 폐기합니다. 사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, 최종합격자가 임용포기· 합격취소· 임용결격사유 등의 사 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차순위 (또는 예비후보자)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. 단, 차순위자가 인사심의 기준 자격미달시 채용 재공고를 시행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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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ownload :
21-입사지원,자기소개,개인정보동의서[7].hw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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